본문 바로가기

MMA/MMA 소식

ufc 249 하빕 공식 아웃, 데이나 " 내일 모든 카드 열려."

반응형

잘 오셨어요.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미첼 페레이라) 

안녕하세요, 독수리 정수리입니다! 햇빛은 잘 들지만 일교차가 너무 심해 머리가 띵하네요ㅜㅜ

 

감기 조심하시구요, 감기보다 더 한 co로나 항상 주의하시고 예방 잘해서 씩씩하게 모두 운동하러 가자고요!

 

그럼 이번 이슈도 한번 훑어보겠습니다!

 

*푸틴이랑 쑈부를 봤다고?

 

아리엘 헬와니( ESPN 종합 격투기 기자) 트위터에서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들렸는데요!

 

하빕이 ufc 249 대회를 위해서 미국으로 다시 날아올 수 있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데이나 화이트 대표와 푸틴 대통령이

 

합의를 봐서 미국으로 올 수 있다고 말이죠. 예정된 날짜에 진행된다고 헬와니 트위터에 올라왔습니다만..!

 

그러나 이 트윗 계정은 공식 아리엘 헬와니 계정이 아닌, 사칭인 즉 fake 계정이었습니다.

 

*데이나 화이트 왈

 

이에 곧바로 데이나 화이트는 트윗을 올려서 즉각 대응합니다. 

 

"저 트윗은 사실이 절대 아니다, ufc 249 대회는 열리지만 하빕은 빠지고 내일 모든 카드를 발표하겠다"라고 말이죠.

 

위풍당당하게 입장하는 디에고 산체스 매일 산체스 하세요, 여러분 

*ufc 249가 예정대로 진행된다면, 과연 메인카드는?

 

249 대회 메인카드는 당연히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의 라이트 웨이트 타이틀 전이었는데요.

 

하빕이 공식적으로 아웃되며, 현재 메인카드는 공석인 상태죠, 그렇다면 이 249 대회에 메인카드는 누가 가지게 될까요?

 

현재 가장 유력한 썰로 돌아다니는 인물은 투박한 타격과 맷집을 무장한 저스틴 게이치 선수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타이론 우들리(웰터급)가 자신이 249 메인 카드로 설 수 있다고 얘기했고, 상대는 콜비 코빙턴이어야 싸운다라고 말했죠

 

이어서 웰터급 파이터인 길버트 번즈와 산티아고 폰 지니 비오 각각 자신들이 우들리와 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헤비급 쪽에선 잠정 타이틀 전으로 자이르지뉴 로젠 스트루이크는 자신과 프란시스 은가누의 경기를 UFC 249 메인이 벤

 

트로 올리자고 건의했죠, 자세한 카드는 내일 화이트 대표가 공개하기로 했으니 기다려야 될 것 같아요!

 

*독수리 정수리 생각

 

정말로 맥이 빠져요... 두 선수 ( 하빕 vs 퍼거슨)의 경기는 이번 생애는 정말 볼 수 없는 경기일까요?

 

이 매치가 알려지고 확정이 되자, 모든 격투기 팬들은 다 같이 환호성을 지르고 역대급 경기로 예상이 된다, 너무 기대가

 

된다, 저 또한 이 날이 어서 와서 경기를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요. 결국엔 5번이나 무산되었네요.

 

매치가 5번이나 잡혔는데 5번이나 무산된 거는 도대체 뭐죠? 이거 짜고 하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너무 기가 막히네요..

 

물론 co로나 여파로 선수들의 건강, 생명이 우선이고 경기를 억지로 진행하는 것보단 미뤄서 진행하는 방법도 있는데

 

화이트 대표는 ufc 249 경기를 무조건 진행할 예정이어서, 안타깝게도 하빕이 공식적으로 아웃이 됐네요.

 

그렇지만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고 언젠간 맞붙을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새로운 메인카드를 기다려야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