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경기 리뷰

은가누, 로젠 택배 보냈누? (스포)

반응형

안녕하세요 독수리 정수리입니다~!

 

드디어 ufc 249가 성사되어 경기가 열리게 되었는데요. 너무 반가운 마음에 점심도 안 먹고 보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언더카드 경기도 꽤나 재밌는 경기였는데요 그중 페티스vs 세로니의 경기도 멋진 경기가 나왔죠~

 

그럼 ufc 249 메인카드 은가누vs로젠스트루이크와의 경기를 한번 훑어볼까요~?

 

현재 헤비급 랭킹과 각 선수별 전적

이번 경기는 2위 프란시스 은가누와 6위 자이르지뉴 로젠스투루이크의 경기예요~

 

금가루와 택배

둘 다 한 버터 하는 선수라서, 이 경기를 다들 기다렸을 거예요. 은가누는 엄청난 피지컬로 프레데터라는 별명을 가지고

 

로젠은 입식 격투가 출신으로, 날카로운 타격으로 강한 빠따로 스치면 간다의 ufc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전적과 사이즈 소개~

*1라운드

 

로젠이 엄청 크네요
펜스를 넘어버리는 ㅋㅋㅋㅋㅋ 은가누

처음에 로젠이 안쪽 레그킥을 날리며 견제를 했는데요!

 

곧바로 은가누의 어택이 시작되는데.

 

오버핸드 라이트 
레프트 훅

 

카운터가 빗나가고
왼손 훅 클린히트
다운후 파운딩
경기 종료

경기 시작 20초 됐나요?

 

은가누의 TKO로 경기가 끝이 납니다..

 

*독수리 정수리의 생각

 

은가누는 역시 빛가누네요.. 빛의 속도로 떠오르는 신성 "로젠"을 말 그대로 택배 보냈네요..

 

다시금 헤비급 타이틀 매치를 가져야 할 명분이 생긴 것 같아요.

 

조만간 미오치치와 경기를 한번 더 보고 싶네요. 그때보단 레벨업 되었으니 볼만 하겠죠?

 

그럼 즐거운 ufc 관람합시다.

 

빠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