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MA/경기 리뷰

세후도, 도병장 전역시켰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독수리 정수리입니다!

 

거두절미하고, 헨리 세후도와 도미닉 크루즈의 경기 한번 훑어보시죠!

밴텀급 챔피언전 세후도 vs 크루즈
밴텀급 챔피언 헨리 세후도(왼) 도미닉 크루즈 (오)

경기 시작전!

 

1라운드

*1라운드

 

1라운드는 세후도의 레그킥이 빛나는 라운드였는데요.

 

래그킥 카운터 니탭(오금잡아 메치기)을 방어하고 레그킥을 가져가는 세후도
이렇게 지속적으로 레그킥을 날려줍니다.

사실 1라운드에 도미닉 크루즈 선수는 인아웃 스텝과 페이크를 주며 펀치를 많이 뻗기보단 일종의 간?을 좀 봤는데요.

 

중간중간 레그킥으로 세후도의 중심을 무너뜨렸지만 세후도의 레그킥이 클린히트가 많았죠

 

낭만고양이 크루즈

세후도가 싱글렉으로 한번 다운시키지만, 금방 회복하고 스탠스를 가다듬은 크루즈, 하지만 별다른 공격이 없었고

 

1라운드는 세후도가 레그킥으로 재미 좀 봤죠, 1라운드는 세후도의 우세인 듯하네요!

 

*2라운드

 

 

2라운드 시작! 또다시 시작되는 레그킥
레그킥 또 작렬
그러다 버팅으로 인한 세후도 뚝배기에 커팅이 나는데..
쿵해쪄

그러고 나서 다시 경기가 진행되는데..

 

어? 싸커킥이야? 펀치후 머리를 숙이고 사이드 스텝으로 잘 빠쪄나가는 크루즈인데!
자.. 펀치후 머리를 잘 숙이는 도미닉에게 맞춤형 니킥을 선물하는 세후도
클린히트!
후속타로 눌러놓고 파운딩 세례
도미닉의 유일한 클린히트, 버팅으로 찢어진 세후도의 이마
트레이드 마크 씩씩함 아쉬워하는 도미닉 크루즈!

*독수리 정수리의 생각

 

ufc 249 메인카드는 경기가 생각보다 일찍 끝나네요.

 

선수들 모두 경기를 기다린 만큼 화끈하게 한 결과일까요?

 

결국 도미닉 크루즈 선수가 헨리 세후도 선수에게 TKO 당했어요. 저는 엄청나게 놀랐는데요.

 

오랜만에 복귀한 크루즈는 5라운드까지 길게 가져갈 생각이 있었을 수도 있는데요.

 

세후도는 크루즈에 대해 많이 연구하고 훈련한 것 같습니다!

 

레그킥으로 스텝을 봉쇄하고 훌륭한 레슬링 스킬로 테이크 다운을 막고 압박.

 

크루즈가 머리를 숙이며 사이드 스텝을 하는 걸 노리고 니킥을 준비한 것 같아요!

 

결국 맞췄고 훌륭한 경기로 이어졌네요. 경기가 끝나고 크루즈는 2라운드가 얼마 남지 않았고 버틸 수 있었는데

 

너무 빨리 말리는 것 아니냐는 제스처를 심판에게 어필했죠.

 

심판이 시간을 보고 들어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쉽지만 승복해야 되는 문제인 것 같아요!

 

후에 세후도가 은퇴를 언급했는데요. 은퇴 관련된 얘기는 후에 자세히 나오겠죠?

 

마지막 경기! 기대해봅시다~

 

 

반응형